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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액으로 브랜드 티셔츠 사업을 시작하는 11가지 방법
    Economy/Business 2022. 6. 2. 15:28

    시장조사하기

    현재 시장에서 어떤 종류의 티셔츠가 수요가 있는지 분석해 보자.

    시장 조사는 진정으로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길고 복잡한 과정일 수 있지만 오늘날 잠재적인 티셔츠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간단한 조사를 할 수도 있다. 또한 경쟁업체의 요구 사항과 시장 요구 사항을 분석할 수 있다. 어떤 유형의 티셔츠를 판매할 것인지에 대한 선행케이스가 있으면 유사한 제품을 판매하는 여러 브랜드를 분석할 수도 있다.

    브랜드 정의하기

    브랜드 정의하기

    물론 자신의 브랜드로 판매를 해보고 싶다면 브랜드 이름을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본인의 특성을 나타내는 이름을 선택하자. 그런 다음 이름이 이전에 사용된 적이 없는지 확인하자. 또한 독특하지만 여전히 기억하고 읽기 쉬운 이름을 생각해보자.

     

    사업계획 세우기

    사업계획서는 사업을 시작하고자 할 때 작성하는 중요한 것이다. 이것은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데 지침이 될 것이고 비즈니스 목표,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 및 프로필, 판매할 제품, 재무 계획, 구현할 마케팅 전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이 비즈니스 계획에 기록하게 될 것이다.

     

    자본 준비

    자신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이 티셔츠 사업에 자본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하지만 작은 자본으로도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먼저 현재 리셀러가 자신의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티셔츠 판매자가 많이 있다. 브랜드 이름이 포함된 제품 태그를 만들고 제품 포장에서도 브랜딩을 수행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리셀러 시스템은 자체 생산을 처리할 수 없는 사용자를 위한 옵션이 될 수 있다. 

    두번째로 자본 문제를 극복하는 또 다른 방법은 투자자가 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는 것이다. 

    세번째로 다양해진 플랫폼에서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비즈니스 자본 대출을 고려할 수도 있다. 대신 대출을 선택할 경우 상환에 어려움이 없도록 자신의 능력에 맞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공급업체 찾기

    다음 단계는 공급자를 찾는 것이다. 앞에서 언급한 방법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시스템을 적용한 공급자를 찾을 수 있다. 이를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은 물류대행을 찾는 것이다. 재료를 제공하는 대행도 있으므로 더 이상 직물 공급업체를 찾을 필요가 없다. 직물 공급업체를 찾은 다음 재봉을 위해 대행업체로 가져갈 수도 있다. 이 옵션은 액세스 권한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어떤 유형은 공급업체를 찾기가 더 쉽다.

     

    유형1 : 스크린 인쇄 찾기

    원하는 티셔츠 유형이 스크린 인쇄 셔츠라면 스크린 인쇄를 위해 konveksi Jakarta의 시스템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공급업체를 선택하기 전에 먼저 스크린 인쇄 결과의 품질을 확인하자. 당신이 만든 좋은 디자인이 셔츠에 잘 인쇄되는지 그렇지 않은지 그런 시스템으로 갖추어져 있는지 확인해보자.

     

    유형2 : 디스트로에 

    배포판 티셔츠 비즈니스를 원하면 도시의 배포업체에 브랜드를 제안할 수 있다. 제품이 출시될 준비가 되면 배포업체에서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제안을 제공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상품을 남길 때 배포판을 직접 지불할 필요는 없지만 판매된 상품 수에 따라 수익을 나눈다. 그렇지만 각 배포판이나 공장 매장에는 선행해온 규칙이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홍보

    제품을 배포판에 남겨두는 것 외에도 소셜 미디어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더 잘 알게 하고 귀사 브랜드의 새로운 소식과 최신 프로모션에 대해 알 수 있는 수단이다.

     

    마켓플레이스 판매

    온라인으로 제품을 마케팅할 때 일반적으로 고객은 티셔츠를 오프라인에서 만져보고 입어보기를 기대한다. 실제로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도 비즈니스 범위를 확장하는 강력한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비즈니스 목표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시장에 보여질 수 있도록 노력을 귀울인다.

     

    온라인 스토어 웹사이트 만들기

    현재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제공하는 많은 로컬 브랜드가 있다. 이 웹사이트의 존재는 실제로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거래가 더 활발해질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대로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다.

     

    디자인으로 혁신하기

    사업이 시작되면 제품 혁신을 계속하는 것을 잊지말자. 예를 들어 일반 티셔츠를 판매하거나 최신 색상을 계속 출시하여 혁신하거나 매우 다양한 티셔츠 소재로 혁신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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