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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개발하는 방법: 5가지 스마트 팁
    Life/Story 2023. 2. 19. 08:35

    효과적인 커뮤니케이터가 되는 데 관심을 갖는 이유는 무엇일까?

     

    “커뮤니케이션은 성공적인 삶을 위해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라며 Catherine Pulsifer는 이야기 합니다. 의사소통은 업무의 모든 부분에서 필요하며 직무를 얼마나 잘 수행할 수 있는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좋은 의사소통이 뛰어난 리더의 특징 중 하나라는 사실은 의사소통 기술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직장에서 대면보다 문자 메시지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의사 소통 기술이 부족합니다.

    훌륭한 커뮤니케이터는 다양한 청취 기술을 사용합니다. 자신을 표현하고 친구, 가족 및 동료와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은 간단합니다. 주의 깊게 듣고 명확하게 말하면 취업 면접, 비즈니스 미팅 및 개인 생활에서 자신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팁은 다양한 목적을 위한 의사소통을 더 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위해 필요한 4가지 능력

     

    더 나은 의사 소통 습관을 개발하려면 몇 가지 중요한 기술이 함께 필요합니다. 이러한 능력 중 일부는 말하거나 행동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지만 다른 것들은 더 감정적인 것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터가 가진 몇 가지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듣기 능력:

     

    능동적 경청은 의사소통을 명확하게 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Theo Gold는 "주의를 기울이고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배운다면 의사 소통은 성공으로 가는 티켓입니다"라고 말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당신의 모든 관심이 자신을 표현하는 데 집중되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열을 주고 그들이 말해야 하는 것에 반응하십시오. 훌륭한 커뮤니케이터는 다양한 청취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주의 깊게 경청하고 다른 사람이 소속감을 느끼고 들어준다고 느끼도록 합니다.

     

    공감:

     

    효과적인 의사소통의 필수 요소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고 동일시하는 것은 공감의 예입니다. 높은 수준의 감성 지능과 공감 능력은 다른 사람과 잘 연결되고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목소리 톤과 사용하는 몸짓 언어에 주의를 기울이면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팀워크:

     

    동료를 알아가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고용 과정 전반에 걸쳐 그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한다면 동료와 보다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을 것입니다.

     

    Methods for Developing Your Communication Skills: 5 Smart Tips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을까?

     

    특정 필수 의사소통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다음 조언을 따르면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을 잘하는 사람은 항상 주의 깊게 듣는 사람입니다.

    의사소통을 잘 하기 위해서는 먼저 수동적인 청취자가 아니라 능동적인 청취자가 되어야 합니다. 능동적 경청은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에 대한 응답을 제공하고 후속 질문을 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비언어적 단서에 집중

    비언어적 단서를 이해하면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유지하고 오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환경에서 대화하는 사람들의 몸짓과 표정을 살펴보세요. 다른 사람에게 주는 첫인상은 사용하는 비언어적 단서에 따라 다릅니다. 첫 만남에서 시선을 유지하고, 손동작을 최소화하고, 똑바로 서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정 통제 유지

    명확하게 의사소통하고 개인의 행복을 보호하기 위해 감정을 관리하고 상황에 맞는 방식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필요하게 직장에 강한 감정을 가져오면 의사소통이 잘 안 되고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의견을 묻다

    동료에게 의사 소통 능력에 대한 정직한 평가를 요청하는 것은 허용됩니다.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동료나 부하 직원에게 조언을 구하면 작업 환경에서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의견을 구하고 동료와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할 준비를 하십시오.

     

    대중 연설 연습

    대중 연설이 두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좋은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하는 데 대중 연설 기회를 찾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의사소통을 잘하는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하든 얼굴을 맞대고 말하든 자신의 감정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룹 앞에서 정기적으로 말하는 것은 여러분의 강점과 약점을 보여주고 훌륭한 의사소통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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