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었다
    Life/Volkswagen-golf 2022. 1. 20. 23:52

    배터리의 외관상태를 봐보니
    여러가지가 써있다

    외관에 하얀색이나 그을임으 흔적은 백화현상이나 배터리액(황산액, 증류수)이 흘러나온것이라고하는데 백화현상은 주로 배터리액 구멍과 전기연결부라고하는데 저기 하얀부분이 걸린다 그런데 자세히 보고 외관을 보니 크게 나쁜거같지는 않았다

    1. 배터리를 교체할 것인지
    2. 배터리를 충전할 것인지
    3. 배터리를 점프할 것인지(이미 2번 부름) 10일전

    요세 차량을 사용을 안하다보니 연이은 영하의 날씨에 지하주차장도 소용이 없었다.

    우선 충전을 생각하다가 주차장 벽에 컨센트가 있는지 찾았으나 없어서 일단 패스

    배터리 외관을 닦아주면 차후에 방전이 추가로 안된다고하여 닦아보려다 써져있는 것을 보았다

    저기 초록색과 검은색, 백색을 보게되었다.
    현재 상태는 검은색과 초록으로 가능성을 보았다.
    그래서 3번 점프 스타터를 하기로 했다.

    충전 후 20번정도 시동을 걸어볼 수 있다고함

    'Life > Volkswagen-golf'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전된 자동차를 다시 살려서  (0) 2022.01.21
    배컴(VCDS 또는 VAG-COM)이란 무엇  (0) 2022.01.20
Designed by Tistory.